이번에도 료나 게임입니다.


자꾸 올라오는 이유라고 한다면 클리어하는 시간이 그렇게 길지도 않으면서


할만한 게임정도? (미성년자는 ㄴㄴㄴ)


그나마 십구금 게임 가운데 할만한것들을 올려보고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취향 문제이겠죠 -_-;;


키는 타이틀에 나와있군요!


클리어 시간은 서너시간정도였던것 같습니다.







시작을 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왼쪽 아래의 에메랄드는 표시되어있지 않았지만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저 언니가 가장 강력한 공격을 할수 있답니다.


일반 플레이의 경우 6개정도는 얻었던것 같아요.


나중에 상인에게서 구매도 가능합니다만 비쌉니다.






X키를 눌러서 공격을 하고 저렇게 막힌 곳에서는 Z점프로 넘어가기도 합니다만






X키를 길게 누르면 게이지를 모으는데 그 공격은 막힌곳도 통과합니다.






요렇게 장풍처럼 나갑니다.






엔터를 누르면 이렇게 캐릭을 중점으로 좁게 보여지는데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거의 이런 화면으로 봅니다.







ㄱㄱ






일단은 저 언니가 잡을 몹들은 생긴게 다 상태가 저래요.


정상인놈이 없답니다. ㅡ.ㅡ







이렇게 모아서 쏘는것이 편하긴 합니다만 초반에는 마나가 쑥쑥 사라진답니다.






물론 이렇게 일반공격을 열심히 누르는것도 좋습니다만..


약해서 이놈들이 밀리지않고 계속 다가오기때문에 모으는게 편했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같은맵에 다시오면 몹은 다시 리젠됩니다.







친절히 움직이는 방법도 알려주니까 그렇게 어렵지않고..


열심히 몹을 제거하면서 진행하면 될거에요.







모을수 없으면 그냥 때리기도 하는데


그건 편하실대로................






이 게임에서는 가장 처리하기 불편한놈들이 큰놈보다도 저렇게 멀리서 쏘는놈들이


이놈저놈 나오는데 불편해요







이렇게 상자의 존재도 보이지만 이후로는 열쇠가 필요합니다.







아까 말한 원거리중에 저 영감얼굴 냥이가 좀 짜증나요 ㅠㅠ






일단은 장품으로 처리 ㅡㅡ






알고있거나 눈치챈사람도 있을지 모르지만


저기 가시에 찔리면 피가 내려갑니다.






장풍한방이면 다 처리가 되긴합니다만


저기 키작은 돼지는 안맞을듯해요






저 말미잘에 닿이면 그닥 좋을게 없어요 피도 내려가고..


이 게임은 이단점프가 가능하니까 능력껏 점프합니다.


저기 주문서 같은것은 먹을수록 저 누님의 능력이 조금씩 늘어납니다.






이렇게 생긴것이 세이브 포인트에요.


저기 내려가는 길도 있네요






저 포인트에서 위로 버튼을 계속 누르면 세이브도 되지만


체력과 마나도 올라갑니다.






왼쪽아래 에메랄드 아래의 숫자는 돈입니다.


어차피 저 돈은 크리스탈 구매값으로 탕진하게 됩니다.


나름 보스도 있어요







오른쪽위의 노란 자물쇠로 잠긴 열쇠는 노란열쇠를 먹고 소지상태여야


열수있습니다.


웬만해서 꽤 쓸만한 것들이 들어있답니다.


주문서라던가 뭐 그런것들


지금은 열수없네요






저기 스페이스바에


라이팅 스톰이라고 되어있는데


나중에 보시게 되겠지만 상당히 강력하답니다.






하하... 보여줄수없는 그런 누님들도 나오고~


해방시켜주면 돈뭉치와 이것저것을 줍니다.






시프트를 누르면 지렇게 나름 이동도 가능한데 통과한다기보단 회피용으로~ 사용해주세요


점프해서 공중에서 빠르게 피한다는 느낌으로






물론 이것도 마나를 쪽쪽 먹어대니 자주 쓰게 되진 않아요






미리 챠지를 모아놓고 다른맵으로 이동해도 누르고 있는 상태라면 유지됩니다.






첫플레이때는 술술~ 잘 넘어가서 방심해서 그런지 노출이 심해져서 가렸습니다.


안찍으려다가 찍은 이유는 저기 노란 열쇠를 먹으면 왼쪽위 체력과 마나 아래에


이것저것 생깁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먹은 열쇠도 보이구요






스샷에 보시면 노란색 열쇠가 있네요






저기 붕장어같은놈이 처음으로 보는 보스입니다.


3발씩 나가는것은 상자에게 이것저것 줍다보니 버프같은것이고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꽤 강해요~ ㅎㅎㅎ






잡으면 문도 열리고 이것저것 줍니다.






열쇠가 있으니까 열수있어요~






저기 3발자리가 또 나오네요





다시 세이브를 하고 진행~!!





이래저래하다보니 에메랄드도 하나 먹었고 열심히 지나가봅시다.


길의 진행은 크게 어렵지 않아요.


이곳저곳 가다보면 진행됩니다.






상자상자~






많이 찾을수록 좋긴해요






첨에는 애늙은이 고양이면상이 속썩이더니 이제 저 도롱뇽 대X리가.. ㅡㅡ






료나게임의 좋은점이 게임자체는 웬만하면 무지 쉽다는거에요.


저기 가시같은것에 4~7번정도는 찔려도 괜찮아요.


단지 그 이상맞으면 좀 위험하겠지만...






그래도 최대한 피하는게 좋겠죠?





저기 아래의 형광색 말미잘도 역시 근처에 가거나 닿이면


그닥 좋지못합니다.






열쇠없이 열수있는 상자들은 좋은것을 안줘용...







지나가는데 큰 무리는 없어요






단지 저 말미잘들을 잘 피해주세요.


닿이면 시간걸리고 짜증남...






크리스탈!!





드디어 상인이 나왔네요.


돈을 모아봐야 크리스탈을 구매할수있는게 전부에요.


사고 싶은데 돈이 없네요 -_-






그래서 치트로 돈의 액수를 바꿔보았습니다.





허접한 좀비들 잡고 짤짤이 모으는 시간이 아까워서 ㅡ.ㅡ


물론 이렇게 하지 않아도 클리어하는데는 큰 무리는 없지만


약간의 시간이 더 걸리는 편입니다.


그게 싫으니 걍... 에디트~






에메랄두 갯수도 99개로 맞춰봤습니다.


어차피 일반공격은 정면만 공격하지만 이건은 8방향으로 공격해요






녹색 열쇠도 있으니 열수있고






열면....





이것저것~ 드랍






저건 어느정도 방향을 맞추고 찔리고 진행하시면 되어요


어느 무리하게 진행하면 뒤로 밀리니까 -ㅁ-







슈X마리오보다는 쉬워요






벽에 콩떡같이 붙은것은 미리 제거해주면 좋아요


저거 리치가 길어서 불편한것을 보게 될수도 있어요






저기 말미잘아래에


중간보스 비스무리한게 있답니다. ㅡ.ㅡ


미리 게이지 모아놨다가 쓰고 저기 세이브 근처로 가서 공격하면 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말미잘 조심하시고;;






저기 슬라임도 은근 짜증나요..






이게 저렇게 보여도





이렇게 튀어나와요





상인은 곳곳에 있어요






저렇게 있는놈들은 챠지모아서 처리해줍니다.






참 쉽죠~?







두번째 보스네요 -0-


덩치는 저렇게 큰데 입에서 구슬도 발사하고 -_-






그리고 상당히 빨라요 -_-






이거 찍기전에 플레이에서는 무난했는데


두번째에서는 자꾸 얻어맞네요..





결과..






저기 오크같이 생긴놈은 챠지를 안모으면 잡기 어려워요






저기 위에 붙은 껌딱지도 처리해주고... 도롱뇽 머리통도...






이렇게 잘 닳지 않아요.






저기 저놈은 그나마 나중에 비하면 덜 귀찮은것이구.






이놈이 짱나여 ㅡㅡ






보스는아닌데 부담스러운 분들이에요..


리치도 길어요.






저기에 딸려가면 좋지못한 꼴을 당합니다.






에구...






참 성의없는 맵..






길이 좀 길긴해도


할만해요 






좀있으면 에메랄드를 막 쓰면됩니당 ㅎㅎ


이미 쓰고는 있지만.






청색 열쇠가 없어서..


열수가 없는상자와







여기도 청색 열쇠가 필요합니다.


여기저기가서 찾아야함 






잡을땐 가능한 아래 말미잘 없는곳에서 잡는것을 추천해요.






여자 : 저 새키 짜증나


쟤 싫어요 ㅠㅠ







열쇠로 열면 되네요 청색열쇠와 상자







크리스탈 사용시 저렇게 다 퍼집니다.







열면됨






지금까지 오면서 봐뒀던 상자들도 다 열어줍니다.







그리고 문을 열수가 있습니다.


너무 다가가면 데미지를 입어요~






이 게임은 어려운게 아니더군요..


얘의 언니로 보이는 'Dark Star'라는 게임이 있는데 스테이지3을 못깨겠음 ㅠㅠ


화딱지나서 종료...






일단 다 먹어줍니다.


이것저것 많이 있네요






에메랄드는 점프상태에서도 가능함..






에메랄드가 나오면 열심히 먹어줍니다.







저기 아래에 주문서가 있네요.





상자위치가 참 뭣한데..


한번 잡히고 먹을수밖에 없어요. 푸른상자는...






저 상인은 앉아서 떼돈버는듯...






흑누나인데 꽤 쎕니다 ;;


열심히 하다보면 깨긴하겠지만


피곤했어요





뭐만 맞으면 쓰러짐..






저렇게 공중에서 잘 안내려옵니다.


챠지를 모아서 발판으로 올라가서 공격해주세요





사탕도 던지시는 분






걍...  에메랄드로 다 잡는중.







얘를 잡으면 남친인지 남편인지..


나중에 하나더 나오는데 그놈이 끝판이에요.






보스는 잡으면 뭔가 풍성하게 줍니다.





저기 젤라틴같은 눈알에서


뭔가 튀어나옵니다. ㅡ.ㅡ





저기 양날의 칼을 부메랑처럼 던지니까

챠지로 먼저 한방쏘고 도망갔다가 다시 챠지쓰시면 됩니다.

회피로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전 그렇게 잡았어요






붉은 열쇠를 얻어야하는데 어쩌다보니 걍 깨버려서 이것은 못열었어요






이분.. 아니 이놈이 끝판인데 일단 기본적으로 범위라던가


스킬이 그닥 좋지 않아요 ㅡㅡ


최초 플레이(에딧없이)때 여기서 상당히 고생을 했네요;;


그 뒤로는 걍 에메랄드도 몇번써서 잡긴했네요







이건 2단점프로 피하면 되는데


저기 붉은 점같은게 바닥에서 계속 올라오고


맞다보면 다운됩니다.







ㅡ.ㅡ;;






역시 하던대로 걍 에메랄드로 지져줍니다.






저 빨간 점 찍으려다가 다운.







잡으면 쓸모도 없는 돈을 이렇게 줍니다.


지금줘서 뭐해..


이제 탈출하는건데..






위로~ 위로~





엔딩은 별것 없는것 같더라구요






점점 밝은곳으로 올라가면


부~~~~~~~~~~웅 올라가더라구요







이렇게 되면 끝이에요.






이런 공간으로 오게 되는데


저 돼지들을 무한으로 때릴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메뉴로 가기전까지는 못나갑니다.






챠지도 모아보고~







돼지도 때려보지만.... 허무한 엔딩


이 이후에 Dark Star 한번 해보시길.... ㅎㅎㅎ


...혼자만 당할수는 없어!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