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료나게임이 아닌 일반게임이에요

료나만 주구장창 올리는것 같아서 -_-


이번엔 다른것으로 업뎃해봅니다.







이 게임의 여주 일러스트는 어디선가 보긴했는데 게임캐릭터일줄은 몰랐네요






 마야입니다. 근거리공격타입이고 링같은것을 휘둘러서 잡는데 원거리는 좀 불편해서 골라봄



동생으로 보이는 마야라는 캐릭터인데 근거리보다 더 불편한것 같아요    







민트와 마야중 선택할수있고 키는 



상하좌우가 I K J L 

A : 공격

S : 점프

D : 마법






한번깨니까 질려버림...






여튼 마야는 요렇게~ 






뭐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_@






귀여운것 같다는 생각하나로 끝까지 다 깸 -0-






마야!






"마야의 ..." 그 뒷 한자는 모름 ~_~)






왼쪽위는 거의 대부분의 게임들이 그렇듯 체력과 마나가 있고


왼쪽밑은 마법사용을 해주는 정령같은게 있더라구요







올챙이같은 슬라임들 귀엽나요?


상대해보시면 귀엽다는 생각이 곧 사라질거에요






걍 막 패는거임.






마법도 막 사용하세요.


그리고 움직이거나 몹을 때리다보면 쭉쭉 올라가요







어차피 막 때리다가 죽어도 무한컨티뉴라 편한 맘으로 플레이 해보세요







중앙아래의 지도를 보며~ 쭉~ 따라간다는 식으로 진행합니다.







진행하다보면 조금 색다른놈들도 보이긴 합니다만... 마법을 쓰던 때리던


때리다보면 별로 강하진않아요







나름 보스에요


파도공격과 이것저것쓰긴하는데 마법을 열심히 써주시면 그렇게 어려운놈은 아님






점프해서 피해도 되지만.... 귀찮은 관계로 걍 때렸어요







아래로 보이는것은 몬스터의 체력













후우...






두번째는 숲이에요.


지도를 보며 따라가봅시다.






이 고슴도치들... 가시를 세우고 달려다니는데 비호감인 놈들이에요







예전에 왜 이 게임의 엔딩을 못보고 끝났는지 여기서 생각나더라구요


물로 떨어지면 바로 죽지는 않고 체력이 조금씩 떨어집니다.







섬이 움직이는게 어딨니...







조금 더 큰 슬라임도 있고~







이렇게 필드에서 주문서를 얻기도 합니다.


그럼 왼쪽아래에 정령하나가 더 생겼네요







까만슬라임인데 강하진않아요






예전에 여기서 참 많이 죽었는데...






자꾸떨어짐 ㅎㅎ






물약대신에, 만두 닭고기, 피자같은게 있어요






얘도 보스인데 그렇게 어렵진않았던것 같아요










슬라임은 아직도 출현중..







이제 마법을 자주 사용하시면 어렵지않게 깨실수있어요






S키를 길게 누르면 정령 선택을 하실수 있어요






이거 괜찮더라구요







걍 밥줄로 자주자주 사용했어요






뭔가 튀어나옴






보기엔 강해보여도 이놈도 걍 생각없이 마법과 때리다보면 금방 잡힙니다.






몬스터가 많이나온다는것 같아요






여기서는 고래랑 또 싸웁니다.






새로운 정령스킬 이게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꽤 쌤






2000년전 성이라고 하는것 같아요.


말도 안돼..







정령을 하나 더 얻긴했는데


이거 이펙만 보고 몬스터가 저기 다 빨려들어가는건가 싶었는데







아님!!! 게다가 약해요 ㅠㅠ







저기 나무다리까지는 갈수없지만


걍 마법으로 또 열심히 때려봅니다.








무한컨티뉴가 있어서 두렵지가 않음 ㅋㅋㅋㅋ






어딘가 순박하게 생긴놈이네요







끝났나 싶었더니 뭔가 또있음


옥#의 인형사라는데... 일단 上은 아닌거보니 옥상은 아니고 탑인가 -0-






리필서비스는 계속됩니다.






변신한다고 해서 하는게.....





...슬라임






일단 슬라임은 마릿수가 많아서 그렇지


무난한 편이더라구요






체력이 좀 높을뿐...






그리고 또 이상한걸로 변신하는데 묵묵히 때려줍니다.






적당히 몰아놓고 마법~!!






그리고 나면 지금까지 잡았던 보스들이 나옵니다.






일단 다 때려주면 자고있습니다.






붉은달밤... 요런건가봐요






다 올라가면 디지캐x에 나오는 그런 인형같은게 있어요







표정이 좀... 재수없음...






슬라임만 보다가 여길오니까 인간타입의 쫄이 있네요






음..







이렇게보니까 왼쪽에 쟤네가 악당같네요






그리고 끝~~!!







일단 이렇게 나오긴하는데 리플레이가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마야이고 원거리에요


원거리라고해서 딱히 강해보이지도 않고


별로인것 같아서 하지 않았던 캐릭






저는 근접이 더 편한것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신고
  1. 오종필 2017.07.19 16:27 신고

    맨처음 뒤의 글자가 船(배 선)입니다. 첫 스테이지가 "마야의 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