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게이트라는 게임입니다.


대부분 그러듯이 일본 게임이에요






간혹 여기서 에러나더라구여 ;;;


몸통은 죽었는데 윗부분만 살아남아서;; 살짝 툭치고 중간공격오고나서 잡으니 되긴하네요







뭔가 아기자기한? 그런 게임이에요


세이브파일 :  クロノスゲート.zip







마지막 부분인데 저기 맨아래 스샷 지나서입니다.


그냥하시면 좀 빡쳐요 ㅋㅋㅋ




'* Game view > F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ryona] Cronos Gate [azcat] クロノスゲート  (2) 2018.07.14
[Ryona] Demon's Sperm  (0) 2018.07.14
[ryona] 淫魔の拳 Inma no Ken  (0) 2018.07.12
[Ryona] Succubus Rem Save File  (0) 2018.06.25
[Save] Fighting girl Mei  (0) 2017.05.20
[save] Fighting Girl Sakura  (0) 2017.05.20
  1. 2018.07.15 03:44

    비밀댓글입니다

~_~)


바이오하자드4를 오랜만에 하다가 어떤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키커맨드 입력이 늦는것인지 자꾸 사망해서 다시 이 게임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세이브파일 ->  save.zip







데몬 스펌 2.1버전입니다.


나온지는 오래되진않았지만 도트그래픽으로 화려한거 안좋아한다면


꽤 할만합니다.







윗순서대로 체력물약, 갑옷(방어 상승), 신발(낙하 데미지 방어), 뭐시기 목걸이(엔딩때 석화방지), 앙쿠렛토? (이동속도 빠르게)


등의 아이템 장착이에요







무기는 2개를 장비하여 교체 가능합니다.


크게 창, 검(방패), 대검, 활... 글러브 5종류






창도 종류가 많지만 어떤 장비인지에따라 저렇게 바뀝니다.






활 조준인데 각도 조절 가능하며 무방샷도 가능합니다.


....단지 약합니다.






글러브는 그냥 주먹으로 때립니다. 리치가 짧고 활보다 조금 강하며


이동에 대해서는 편하네요






넘어지고 있는게 아니라  대쉬구르기입니다. 


점프라고해봤자 그냥 위로 올라가는 디디는 부분을 손으로 잡는정도이고 


그외에 대쉬로 이동을 많이 합니다.






가장 무난한 검방이네요.


대검 다음으로 쎕니다 -_-;;

'* Game view > F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ryona] Cronos Gate [azcat] クロノスゲート  (2) 2018.07.14
[Ryona] Demon's Sperm  (0) 2018.07.14
[ryona] 淫魔の拳 Inma no Ken  (0) 2018.07.12
[Ryona] Succubus Rem Save File  (0) 2018.06.25
[Save] Fighting girl Mei  (0) 2017.05.20
[save] Fighting Girl Sakura  (0) 2017.05.20


음마의 권이라고 하는건데...


세이브파일은 -->  data.zip





* Tittle : 淫魔の拳 Inma no Ken


* version : ?


* Genre : Side View


* Save : http://musiction.tistory.com/372


* Play : Edit


* DL : http://hentai-chan.me/download/15344-fist-of-imma-2.0-furufurappu-full-flap.html






흐음... 여러가지 있어요


장품도있고 여러가지 기술이 있긴한데


언제 저 포인트를 다 모으나 싶어서 걍 에디트쓰고 다 배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ame view > F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ryona] Cronos Gate [azcat] クロノスゲート  (2) 2018.07.14
[Ryona] Demon's Sperm  (0) 2018.07.14
[ryona] 淫魔の拳 Inma no Ken  (0) 2018.07.12
[Ryona] Succubus Rem Save File  (0) 2018.06.25
[Save] Fighting girl Mei  (0) 2017.05.20
[save] Fighting Girl Sakura  (0) 2017.05.20

이번에는 Blitz Angel Spica 라는 게임을 해봤어요


세이브 파일은 여기  Game.zip 있고 다운로드는 [여기]에서 받으면 됩니다.








처음할땐 엄청 헤매게 되는데... 키는 






저는 이렇게 설정해놓고 했어요.


기본키는 너무 헷갈려서 ;;;






스킬이나 키의 기술들인데 제가 셋팅해놓은 키대로 바뀌어서 저렇게 나옵니다.






맵은 7개정도 되는것 같고 각 맵마다 보스가 나옵니다.







일단 쟤가 끝판보스임 -_-;;


가까이가면 여주를 처묵처묵하니까 적당히 피하는게 좋아요






적은 몇종류 안나오는데 거의 걍 재활용수준으로 같은놈들만 나옴






원기옥 날리는게 가장 편하더군요 (일반 상태에서는 sp가 금방 오링남)






클리어하면 특정씬을 볼수있는 포인트를 줍니다.






다깨면 엔딩크레딧 그딴거 없고 걍 이게 끝임 ㅋㅋ





걍 한번에 다깨는 영상입니다.


에디트 상태니까 엄청 쌔요 -_-;;;


누가 악당인지 헷갈리게 되는...



이번에 해본 게임은 제한 구역 그림자 섬..(이 뜻이 맞으려나)이라는 게임인데...


역시 일러스트 하나보고 해보게 되었습니다.


세이브 파일같은것은 없고..... 걍 그대로 플레이하면 됨


[ 다운로드 ]를 받으시면 됩니다.







시작 컨티뉴 등등이 있는데 걍 시작하다가 죽으면 컨티뉴 누르니까 구역이 다 열리더라구요


옵션은 안눌러봤네요



(잠시 후)


걍 볼륨조절이 끝임...






일단 시작을 누르면 구역하나만 달랑 열려있습니다.


위에서는 무기등을 바꿀수있구요






라이플이 걍 무난한것 같아요.


칼이나 권총... 리볼버까지도 안좋은 무기였습니다.






키는..


[W] 점프

[S] 앉기

[A] 왼쪽

[D] 오른쪽

[E] 확인

[C] 아이템창 / 닫기

[RMB] 마우스 오른쪽버튼 조준

[LMB] 조준상태에서 마우스 왼쪽버튼 발사

[↑] 위

[↓] 아래

[←] 왼쪽

[→] 오른쪽


방향키나 왼쪽 키버튼이나 같습니다.


아참... 재장전이 아마... [F] 인가 그럴거에요


캐릭터 프사 아래 게이지는 체력


그아래 노란줄은 제한시간이에요.

중간에 당하면 게이지가 더 빨리 내려가고

제한시간내로 찾지 못해도 H씬이 나오고 게임이 끝나요






 걍 드르르르 갈기면 딤집니다.






5~7발에 죽는것 같은데 연사라서 가장 괜찮아요


라이플외에 매그넘으로 2발인가 그렇고


저격총으로 1~2발


핸드건으로 3발정도에 죽더군요






지나가다가 보면 저렇게 돋보기 표시가 있는데 [E] 를 눌러주면 됩니다.


별뜻없어보이는게 많긴했어요






좀비도 무기가진놈이 있고 맨손으로 공격하는놈이 있음







돌아다니다보면 아이템을 얻습니다.







제작자가 제시한 조건(아이템의 사용)을 맞추면 보스가 튀어나옵니다.


물방울 모양의 돌을 바위에 사용했더니 저게 나오네요







잘은 모르겠고 걍 멀리서 쏘다보니 죽더군요.


플레이보다 보스가 더 쉬움...





그다음 구역이 열리네요






이렇게






이 맵에서는 어떤 새끼... 아니 어떤놈이 칼을 자꾸 던집니다.







두번째는 저기 저 석상을 그림에 맞게 놓아야합니다.


역시 이 게임에서도 길을 헤맸습니다.






스테1의 좀비들보다는 좀더 빠릅니다.






단순하지만 길을 헤맸더니 이것도 어려움 ㅠㅠ






과정이야 어떻든 시간내에 다 놓으면....






거미가 튀어나옵니다.






1때와 마찬가지로 걍 난사하면 알아서 사라집니다.







죽고 컨티뉴하면 이렇게 4개구역이 있어요.


2스테이지깨고 말았습니다.....







다른분의 영상입니다.


참고정도만...


료나게임인데 캐릭터에 낚여서 하게 되었네요.


구글에서 열심히 찾으면 어딘가에 있긴합니다만...






기본 스탠딩







점프하는것도 저렇게 하는데 좀 어색하고.. -_-







달리는모션







캐릭터는 귀여운것 같은데..







상자를 밀거나 어디 덩쿨에 붙거나 하는게임인데....







연속으로 뛰는구간이 있는데 거기서 계속 죽음..........


도저히 플레이 할수가 없네요 ;;


뭐 이런 게임이 있나 싶을정도에요...


절대 하지마세요 ....







클리어 영상이 있긴한데 어떻게 따라해야하는것인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세이브파일 ▶  save.zip



료나게임중 하나인데.. 그림체 하나에 꽂혀서 다운받아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초반에는 마법을 썼는데 알고보니 마법효과가 말도 안되게 구립니다. 


어쩐지 힘들더라 ;;; 마나 물약이 어떤건지 당췌 알수가 없음


mp 어쩌고 샀느데 마나가 안올라가요 ;; 걍 돈 모아서 


hp물약 백원짜리 50개정도면 쭉 씁니다. (렙업하면 힐도 배움, 근데 후반부엔 무쓸모) 


그냥 일반공격으로 다 썰고다닙니다. ;;


그외 길찾는것도 어렵긴한데 대충 영어보고 찾아댕김. (그래서 빈 씬이 몇개 됨)


아 귀찮아~ 하는 분들은 저 세이브 파일 사용하시면 됨

'* Game view > F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Ryona] Demon's Sperm  (0) 2018.07.14
[ryona] 淫魔の拳 Inma no Ken  (0) 2018.07.12
[Ryona] Succubus Rem Save File  (0) 2018.06.25
[Save] Fighting girl Mei  (0) 2017.05.20
[save] Fighting Girl Sakura  (0) 2017.05.20
[Save] Fighting Girl Sakura-R (R-18)  (9) 2017.05.20

이번에는 


DL : https://lewd.ninja/game/3355

(V1.65)


[Save]   data.zip MagicalAngelFairyHeart.zip data.zip

세이브파일은 1스테이지를 깨면 컴퓨터에 생길거에요, 그걸 덮어씌우면 됩니다. (모든 앨범은 열려있지않지만)



세이버 경로는 C:\Users\Dorothy\AppData\Local\MagicalAngelFairyHeart

각 컴퓨터 사용자에 들어가서 사용자 폴더내의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가끔 숨겨진것도 있어서..)



Fignting Girl Sakura, Fignting Girl Mei, Fignting Girl Sakura-R 에...  이어서 나온 우마네코의 게임입니다.

사쿠라나 메이가 그랬듯.... 이번에 매지컬 엔젤의 경우에는 일러를 찾다보니 이런것들이 있었습니다.



기본 스텐스





걷는 뒷모습




주로 밥줄인 따귀입니다.

사실 따귀보단 저 굵직한 다리로 차는것이 더 데미지가 많이 들어갑니다.





어찌어찌 진행하다보면 포위될경우 춘리의 스핀버드킥?같은것으로 탈출할수도 있어요.


여기서는 연계기가 없습니다.


그냥 정해진 모션대로만 움직이는게 조금 아쉽긴 합니다.








일러스트는 늘 그랬듯 최고에요 ~_~)


메이때보다 이뻐졌네요.


키는


[←] 왼쪽으로 이동

[→] 오른쪽으로 이동

[↑] 맵의 윗부분으로 이동

[↓] 맵의 아랫쪽으로 이동


[→→]또는 [←←] 퀵대시


퀵 대시후 주먹등을쓰면 꽤 강한 공격을 합니다.


[Z] 공격(손, 발 등등)

[X] 총으로 사격 (비추에요, 점프샷불가, 데미지 매우 약함)

[C] 점프

[Space] 스핀버드킥 -_-

[A] HP물약 먹기

[S] MP물약먹기


[Q] 공격당함 (이걸 왜 넣었는지.. 그냥 몹이 때리는것은 아니고 처맞처맞함)

[W] 공격당해서 쓰러짐


[Q]와 [W]는 H씬을 위해서 있는것 같습니다.

기존게임에서 능력치를 올리면 한참 기다려야했거든요


여튼... 캡쳐들부터 올려볼께요






실행하면 마법소녀가 아니라 격투소녀같은 느낌이 듭니다.


(마법봉의 실종)







상점도 있습니다.


레벨, 덱스, STA는 뭔지 모르겠고 MEN은 멘탈이겠죠...


그냥 힘만 올려서 진행했습니다. (과거 이 회사의 게임 플레이때 다른것 올렸더니 불편하더군요)


각 스테이지등을 진행하면서 레벨업도 할수 있습니다. 


별것은 없고 스탯포인트3개인가 주는것 같아요







스테이지는 현재 6개가 최고네요.


버전에따라 4개까지 있는것도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 클리어후 보스를 처리해야 그 다음으로 갈수 있어요







퀵대시와 공격을 누르면 저렇게 강하게 밀어냅니다.


꽤 쓸만해요!






달리기~






일단 뺨을 맘껏 후려집니다.






점프와 공격을 하면 저렇게 날아차기가 나갑니다.






총을 쏘기도 하는데 왜 주먹이 총보다 강한거죠? ;;


레이져 같아보이는데 후반가면 딜레이없이 걍 무시하고 적이 다가오니까


사용할일이 거의 없습니다.






스핀버드킥이라고 말한 그것인데 춘리가 쓰는것과 비슷합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누르면 바로 나가지 않거나 연계되지 않는 기술이에요.






횡스크롤 게임에서 흔히 보는 무릎차기에요.


이것이후에 던진다던지 춘리가 얍얍얍하는 차기를 쓰기도 합니다. (잡은상태에서) [↓][↓][Z]





다수의 적을 공격합니다. 후방공격을 무시하는 무적이에요.


이렇게 잡고나서 공격하는것이 있는데






잡거나 밀거나가 밥줄기술중의 하나인데


잡은상태에서 [C]를 누르면 저렇게 뒤로 돌아갑니다.






이렇게 뒤를 돌아간다음 [Z]를 누르면






메다 꽂습니다.


꽤 강한데 플레이하다보면 어디쯤에서 써야할지 아실거에요






잡은상태에서 던지기도 합니다.


무릎으로 두번정도 까주시고 던지면 됩니다.






위로 가거나 아래로 내려오기도 되구요






일단 묻지말고 뺨부터 후려져요!





킥킥킥~






퀵대시 후 스페이스를 누르면 버드킥대신에 저렇게 섬머솔트를 사용합니다.


그닥 좋지는 않습니다.







사진 순서가 좀 꼬였어요...





아... 이것은 뺨으로 적을 때릴때 [↑][↑][Z] 를 누르면 무릎으로 띄운다음에 공중에서 배구하듯이 스파이크로 적을 떨어뜨립니다.


일단 적이 몇마리가 뜨는지에따라 좋은 공격이 되기도 해요






이렇게 떨어뜨립니다.




이렇게요~


그리고 보스를 잡고나면 영상도 있더라구요 

(걍 하나로 우려먹는듯... 차라리 마지막 스테이지에 보여줬다면 더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세일러문이 노란 빈대떡 날릴때가 생각이 나긴 하지만.... 이건 또 다른거니까....






생긴것은 마법소녀인데 필드에서 아이템을 먹거나 마법을 쓰는것은 전혀없는 격투소녀였습니다.


플레이시간은 2시간정도 걸립니다. (저는 3시간 조금 안된듯해요... 노가다때문에)





1~3까지의 플레이입니다.


한번에 다 업로드하고 싶었지만 H가 계속 섞여서;;; 반씩 나눴습니다.





4~6까지의 플레이입니다.


찍느라 고생을 좀 했네요..

이번엔 료나게임이 아닌 일반게임이에요

료나만 주구장창 올리는것 같아서 -_-


이번엔 다른것으로 업뎃해봅니다.







이 게임의 여주 일러스트는 어디선가 보긴했는데 게임캐릭터일줄은 몰랐네요






 마야입니다. 근거리공격타입이고 링같은것을 휘둘러서 잡는데 원거리는 좀 불편해서 골라봄



동생으로 보이는 마야라는 캐릭터인데 근거리보다 더 불편한것 같아요    







민트와 마야중 선택할수있고 키는 



상하좌우가 I K J L 

A : 공격

S : 점프

D : 마법






한번깨니까 질려버림...






여튼 마야는 요렇게~ 






뭐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_@






귀여운것 같다는 생각하나로 끝까지 다 깸 -0-






마야!






"마야의 ..." 그 뒷 한자는 모름 ~_~)






왼쪽위는 거의 대부분의 게임들이 그렇듯 체력과 마나가 있고


왼쪽밑은 마법사용을 해주는 정령같은게 있더라구요







올챙이같은 슬라임들 귀엽나요?


상대해보시면 귀엽다는 생각이 곧 사라질거에요






걍 막 패는거임.






마법도 막 사용하세요.


그리고 움직이거나 몹을 때리다보면 쭉쭉 올라가요







어차피 막 때리다가 죽어도 무한컨티뉴라 편한 맘으로 플레이 해보세요







중앙아래의 지도를 보며~ 쭉~ 따라간다는 식으로 진행합니다.







진행하다보면 조금 색다른놈들도 보이긴 합니다만... 마법을 쓰던 때리던


때리다보면 별로 강하진않아요







나름 보스에요


파도공격과 이것저것쓰긴하는데 마법을 열심히 써주시면 그렇게 어려운놈은 아님






점프해서 피해도 되지만.... 귀찮은 관계로 걍 때렸어요







아래로 보이는것은 몬스터의 체력













후우...






두번째는 숲이에요.


지도를 보며 따라가봅시다.






이 고슴도치들... 가시를 세우고 달려다니는데 비호감인 놈들이에요







예전에 왜 이 게임의 엔딩을 못보고 끝났는지 여기서 생각나더라구요


물로 떨어지면 바로 죽지는 않고 체력이 조금씩 떨어집니다.







섬이 움직이는게 어딨니...







조금 더 큰 슬라임도 있고~







이렇게 필드에서 주문서를 얻기도 합니다.


그럼 왼쪽아래에 정령하나가 더 생겼네요







까만슬라임인데 강하진않아요






예전에 여기서 참 많이 죽었는데...






자꾸떨어짐 ㅎㅎ






물약대신에, 만두 닭고기, 피자같은게 있어요






얘도 보스인데 그렇게 어렵진않았던것 같아요










슬라임은 아직도 출현중..







이제 마법을 자주 사용하시면 어렵지않게 깨실수있어요






S키를 길게 누르면 정령 선택을 하실수 있어요






이거 괜찮더라구요







걍 밥줄로 자주자주 사용했어요






뭔가 튀어나옴






보기엔 강해보여도 이놈도 걍 생각없이 마법과 때리다보면 금방 잡힙니다.






몬스터가 많이나온다는것 같아요






여기서는 고래랑 또 싸웁니다.






새로운 정령스킬 이게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꽤 쌤






2000년전 성이라고 하는것 같아요.


말도 안돼..







정령을 하나 더 얻긴했는데


이거 이펙만 보고 몬스터가 저기 다 빨려들어가는건가 싶었는데







아님!!! 게다가 약해요 ㅠㅠ







저기 나무다리까지는 갈수없지만


걍 마법으로 또 열심히 때려봅니다.








무한컨티뉴가 있어서 두렵지가 않음 ㅋㅋㅋㅋ






어딘가 순박하게 생긴놈이네요







끝났나 싶었더니 뭔가 또있음


옥#의 인형사라는데... 일단 上은 아닌거보니 옥상은 아니고 탑인가 -0-






리필서비스는 계속됩니다.






변신한다고 해서 하는게.....





...슬라임






일단 슬라임은 마릿수가 많아서 그렇지


무난한 편이더라구요






체력이 좀 높을뿐...






그리고 또 이상한걸로 변신하는데 묵묵히 때려줍니다.






적당히 몰아놓고 마법~!!






그리고 나면 지금까지 잡았던 보스들이 나옵니다.






일단 다 때려주면 자고있습니다.






붉은달밤... 요런건가봐요






다 올라가면 디지캐x에 나오는 그런 인형같은게 있어요







표정이 좀... 재수없음...






슬라임만 보다가 여길오니까 인간타입의 쫄이 있네요






음..







이렇게보니까 왼쪽에 쟤네가 악당같네요






그리고 끝~~!!







일단 이렇게 나오긴하는데 리플레이가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마야이고 원거리에요


원거리라고해서 딱히 강해보이지도 않고


별로인것 같아서 하지 않았던 캐릭






저는 근접이 더 편한것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1. 오종필 2017.07.19 16:27 신고

    맨처음 뒤의 글자가 船(배 선)입니다. 첫 스테이지가 "마야의 배"입니다.


이번에도 료나 게임입니다.


자꾸 올라오는 이유라고 한다면 클리어하는 시간이 그렇게 길지도 않으면서


할만한 게임정도? (미성년자는 ㄴㄴㄴ)


그나마 십구금 게임 가운데 할만한것들을 올려보고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취향 문제이겠죠 -_-;;


키는 타이틀에 나와있군요!


클리어 시간은 서너시간정도였던것 같습니다.







시작을 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왼쪽 아래의 에메랄드는 표시되어있지 않았지만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저 언니가 가장 강력한 공격을 할수 있답니다.


일반 플레이의 경우 6개정도는 얻었던것 같아요.


나중에 상인에게서 구매도 가능합니다만 비쌉니다.






X키를 눌러서 공격을 하고 저렇게 막힌 곳에서는 Z점프로 넘어가기도 합니다만






X키를 길게 누르면 게이지를 모으는데 그 공격은 막힌곳도 통과합니다.






요렇게 장풍처럼 나갑니다.






엔터를 누르면 이렇게 캐릭을 중점으로 좁게 보여지는데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거의 이런 화면으로 봅니다.







ㄱㄱ






일단은 저 언니가 잡을 몹들은 생긴게 다 상태가 저래요.


정상인놈이 없답니다. ㅡ.ㅡ







이렇게 모아서 쏘는것이 편하긴 합니다만 초반에는 마나가 쑥쑥 사라진답니다.






물론 이렇게 일반공격을 열심히 누르는것도 좋습니다만..


약해서 이놈들이 밀리지않고 계속 다가오기때문에 모으는게 편했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같은맵에 다시오면 몹은 다시 리젠됩니다.







친절히 움직이는 방법도 알려주니까 그렇게 어렵지않고..


열심히 몹을 제거하면서 진행하면 될거에요.







모을수 없으면 그냥 때리기도 하는데


그건 편하실대로................






이 게임에서는 가장 처리하기 불편한놈들이 큰놈보다도 저렇게 멀리서 쏘는놈들이


이놈저놈 나오는데 불편해요







이렇게 상자의 존재도 보이지만 이후로는 열쇠가 필요합니다.







아까 말한 원거리중에 저 영감얼굴 냥이가 좀 짜증나요 ㅠㅠ






일단은 장품으로 처리 ㅡㅡ






알고있거나 눈치챈사람도 있을지 모르지만


저기 가시에 찔리면 피가 내려갑니다.






장풍한방이면 다 처리가 되긴합니다만


저기 키작은 돼지는 안맞을듯해요






저 말미잘에 닿이면 그닥 좋을게 없어요 피도 내려가고..


이 게임은 이단점프가 가능하니까 능력껏 점프합니다.


저기 주문서 같은것은 먹을수록 저 누님의 능력이 조금씩 늘어납니다.






이렇게 생긴것이 세이브 포인트에요.


저기 내려가는 길도 있네요






저 포인트에서 위로 버튼을 계속 누르면 세이브도 되지만


체력과 마나도 올라갑니다.






왼쪽아래 에메랄드 아래의 숫자는 돈입니다.


어차피 저 돈은 크리스탈 구매값으로 탕진하게 됩니다.


나름 보스도 있어요







오른쪽위의 노란 자물쇠로 잠긴 열쇠는 노란열쇠를 먹고 소지상태여야


열수있습니다.


웬만해서 꽤 쓸만한 것들이 들어있답니다.


주문서라던가 뭐 그런것들


지금은 열수없네요






저기 스페이스바에


라이팅 스톰이라고 되어있는데


나중에 보시게 되겠지만 상당히 강력하답니다.






하하... 보여줄수없는 그런 누님들도 나오고~


해방시켜주면 돈뭉치와 이것저것을 줍니다.






시프트를 누르면 지렇게 나름 이동도 가능한데 통과한다기보단 회피용으로~ 사용해주세요


점프해서 공중에서 빠르게 피한다는 느낌으로






물론 이것도 마나를 쪽쪽 먹어대니 자주 쓰게 되진 않아요






미리 챠지를 모아놓고 다른맵으로 이동해도 누르고 있는 상태라면 유지됩니다.






첫플레이때는 술술~ 잘 넘어가서 방심해서 그런지 노출이 심해져서 가렸습니다.


안찍으려다가 찍은 이유는 저기 노란 열쇠를 먹으면 왼쪽위 체력과 마나 아래에


이것저것 생깁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먹은 열쇠도 보이구요






스샷에 보시면 노란색 열쇠가 있네요






저기 붕장어같은놈이 처음으로 보는 보스입니다.


3발씩 나가는것은 상자에게 이것저것 줍다보니 버프같은것이고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꽤 강해요~ ㅎㅎㅎ






잡으면 문도 열리고 이것저것 줍니다.






열쇠가 있으니까 열수있어요~






저기 3발자리가 또 나오네요





다시 세이브를 하고 진행~!!





이래저래하다보니 에메랄드도 하나 먹었고 열심히 지나가봅시다.


길의 진행은 크게 어렵지 않아요.


이곳저곳 가다보면 진행됩니다.






상자상자~






많이 찾을수록 좋긴해요






첨에는 애늙은이 고양이면상이 속썩이더니 이제 저 도롱뇽 대X리가.. ㅡㅡ






료나게임의 좋은점이 게임자체는 웬만하면 무지 쉽다는거에요.


저기 가시같은것에 4~7번정도는 찔려도 괜찮아요.


단지 그 이상맞으면 좀 위험하겠지만...






그래도 최대한 피하는게 좋겠죠?





저기 아래의 형광색 말미잘도 역시 근처에 가거나 닿이면


그닥 좋지못합니다.






열쇠없이 열수있는 상자들은 좋은것을 안줘용...







지나가는데 큰 무리는 없어요






단지 저 말미잘들을 잘 피해주세요.


닿이면 시간걸리고 짜증남...






크리스탈!!





드디어 상인이 나왔네요.


돈을 모아봐야 크리스탈을 구매할수있는게 전부에요.


사고 싶은데 돈이 없네요 -_-






그래서 치트로 돈의 액수를 바꿔보았습니다.





허접한 좀비들 잡고 짤짤이 모으는 시간이 아까워서 ㅡ.ㅡ


물론 이렇게 하지 않아도 클리어하는데는 큰 무리는 없지만


약간의 시간이 더 걸리는 편입니다.


그게 싫으니 걍... 에디트~






에메랄두 갯수도 99개로 맞춰봤습니다.


어차피 일반공격은 정면만 공격하지만 이건은 8방향으로 공격해요






녹색 열쇠도 있으니 열수있고






열면....





이것저것~ 드랍






저건 어느정도 방향을 맞추고 찔리고 진행하시면 되어요


어느 무리하게 진행하면 뒤로 밀리니까 -ㅁ-







슈X마리오보다는 쉬워요






벽에 콩떡같이 붙은것은 미리 제거해주면 좋아요


저거 리치가 길어서 불편한것을 보게 될수도 있어요






저기 말미잘아래에


중간보스 비스무리한게 있답니다. ㅡ.ㅡ


미리 게이지 모아놨다가 쓰고 저기 세이브 근처로 가서 공격하면 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말미잘 조심하시고;;






저기 슬라임도 은근 짜증나요..






이게 저렇게 보여도





이렇게 튀어나와요





상인은 곳곳에 있어요






저렇게 있는놈들은 챠지모아서 처리해줍니다.






참 쉽죠~?







두번째 보스네요 -0-


덩치는 저렇게 큰데 입에서 구슬도 발사하고 -_-






그리고 상당히 빨라요 -_-






이거 찍기전에 플레이에서는 무난했는데


두번째에서는 자꾸 얻어맞네요..





결과..






저기 오크같이 생긴놈은 챠지를 안모으면 잡기 어려워요






저기 위에 붙은 껌딱지도 처리해주고... 도롱뇽 머리통도...






이렇게 잘 닳지 않아요.






저기 저놈은 그나마 나중에 비하면 덜 귀찮은것이구.






이놈이 짱나여 ㅡㅡ






보스는아닌데 부담스러운 분들이에요..


리치도 길어요.






저기에 딸려가면 좋지못한 꼴을 당합니다.






에구...






참 성의없는 맵..






길이 좀 길긴해도


할만해요 






좀있으면 에메랄드를 막 쓰면됩니당 ㅎㅎ


이미 쓰고는 있지만.






청색 열쇠가 없어서..


열수가 없는상자와







여기도 청색 열쇠가 필요합니다.


여기저기가서 찾아야함 






잡을땐 가능한 아래 말미잘 없는곳에서 잡는것을 추천해요.






여자 : 저 새키 짜증나


쟤 싫어요 ㅠㅠ







열쇠로 열면 되네요 청색열쇠와 상자







크리스탈 사용시 저렇게 다 퍼집니다.







열면됨






지금까지 오면서 봐뒀던 상자들도 다 열어줍니다.







그리고 문을 열수가 있습니다.


너무 다가가면 데미지를 입어요~






이 게임은 어려운게 아니더군요..


얘의 언니로 보이는 'Dark Star'라는 게임이 있는데 스테이지3을 못깨겠음 ㅠㅠ


화딱지나서 종료...






일단 다 먹어줍니다.


이것저것 많이 있네요






에메랄드는 점프상태에서도 가능함..






에메랄드가 나오면 열심히 먹어줍니다.







저기 아래에 주문서가 있네요.





상자위치가 참 뭣한데..


한번 잡히고 먹을수밖에 없어요. 푸른상자는...






저 상인은 앉아서 떼돈버는듯...






흑누나인데 꽤 쎕니다 ;;


열심히 하다보면 깨긴하겠지만


피곤했어요





뭐만 맞으면 쓰러짐..






저렇게 공중에서 잘 안내려옵니다.


챠지를 모아서 발판으로 올라가서 공격해주세요





사탕도 던지시는 분






걍...  에메랄드로 다 잡는중.







얘를 잡으면 남친인지 남편인지..


나중에 하나더 나오는데 그놈이 끝판이에요.






보스는 잡으면 뭔가 풍성하게 줍니다.





저기 젤라틴같은 눈알에서


뭔가 튀어나옵니다. ㅡ.ㅡ





저기 양날의 칼을 부메랑처럼 던지니까

챠지로 먼저 한방쏘고 도망갔다가 다시 챠지쓰시면 됩니다.

회피로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전 그렇게 잡았어요






붉은 열쇠를 얻어야하는데 어쩌다보니 걍 깨버려서 이것은 못열었어요






이분.. 아니 이놈이 끝판인데 일단 기본적으로 범위라던가


스킬이 그닥 좋지 않아요 ㅡㅡ


최초 플레이(에딧없이)때 여기서 상당히 고생을 했네요;;


그 뒤로는 걍 에메랄드도 몇번써서 잡긴했네요







이건 2단점프로 피하면 되는데


저기 붉은 점같은게 바닥에서 계속 올라오고


맞다보면 다운됩니다.







ㅡ.ㅡ;;






역시 하던대로 걍 에메랄드로 지져줍니다.






저 빨간 점 찍으려다가 다운.







잡으면 쓸모도 없는 돈을 이렇게 줍니다.


지금줘서 뭐해..


이제 탈출하는건데..






위로~ 위로~





엔딩은 별것 없는것 같더라구요






점점 밝은곳으로 올라가면


부~~~~~~~~~~웅 올라가더라구요







이렇게 되면 끝이에요.






이런 공간으로 오게 되는데


저 돼지들을 무한으로 때릴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메뉴로 가기전까지는 못나갑니다.






챠지도 모아보고~







돼지도 때려보지만.... 허무한 엔딩


이 이후에 Dark Star 한번 해보시길.... ㅎㅎㅎ


...혼자만 당할수는 없어!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