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MD view/Model

Sebiri-Chan


 





캐릭터명

F式御金せびり 

배포주소


http://3d.nicovideo.jp/works/td24663

 

할 말


■ F 식 어 김 せびり

다운로드 감사합니다.


본 모델은 게 빔 (페코) 님의 오리지널 캐릭터 "御金 せびり"(http://seiga.nicovideo.jp/seiga/im2600985)을 마음대로 3D 화시켜 주신 모델 (http : / /3d.nicovideo.jp/works/td11026)를 더 마음대로 MMD 용으로 이식 한 것입니다.


【특징】

· 원래 그림의 모양을 최대한 재현하고 있습니다.

· 풍부한 표정 모프뿐만 아니라, 얼굴의 각 부품의 이동 / 회전이 가능한 조정 뼈를 장착하고 있으며, 다양한 표정의 작성이 가능합니다.



[추가 모프 설명]

(특히 설명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물건 만)

· 「여기 모두 ": 항상 카메라 시선입니다.

· 「웃음 번째 HL」: 웃음 눈의 하이라이트 부분입니다. 완전히 눈 닫 돌린 상태에서 사용하십시오.

· "へちょ 눈」 「푸근」 「긴다": 반대로 얼굴 파츠입니다. 다른 눈 주위 모프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눈물」 「땀」: 조정 뼈로 이동 회전 가능합니다.

· "줄무늬 빵": ひも빤에서 줄무늬 팬티로 전환됩니다.

· 「게스 얼굴 혀 오른쪽」 「게스 얼굴 혀 왼쪽 ": 그녀의 특징적인 표정 인 '게스 얼굴"을 한방에 재현하는 그룹 모프입니다.

· "머리 데미지 표현": 夏恋에게 교육적인지도를 받았을 때의 표현 모프입니다 (비공식 설정)



【동고 모델】

· 「소지 끈 빵」 「방범 부저」공식 상품입니다.

· 「암 괴수 ": 백댄서입니다. 게입니다.


[모델 사양상의주의 사항]

· 보시는 바와 같이 낮은 신장이므로 기존 모델 포즈 / 모션을 적용 할 때는 "본 프레임 위치 각도 보정」에서 본 위치를 0.7 배 정도로 조정하십시오.

본 모델은 음영하지 않는 것을 전제로, 특히 입 돌기는 이차 그림 바람의 표현을 위해 특별한 구조로되어 있기 때문에, 쉐이더 이펙트의 적용은 삼가 해주십시오 (해도 불행한 결과 합니다).

· 표준 모델에 비해 크게 본 / 모프를 추가하고이 모델로 제작 한 모션은 다른 모델에서는 재현 할 수없는 우려가 있기 때문에 범용 모션의 제작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MikuMikuMoving에서의 동작은 확인하고 있지 않으므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기타주의 사항】

본 모델을 이용한 화상 · 동영상 작품을 니코 니코에서 공개 할 때는 최대한 컨텐츠 트리 등으로 알려 주시면 저자가 기쁨합니다.

· 과도한 성적 묘사 · 잔혹 묘사가있는 작품의 사용 및 상용으로의 이용은 금지합니다. 또한 사용한 결과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으므로 각자의 책임으로 부탁드립니다.

무 개조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의상 등의 개조 모델 제작은 앞의 금지 사항에 반하지 않는 제한하지 않지만 반드시이 모델이 기반임을 명기 한 후, 배포시에는 본 문서를 동봉 바랍니다.

캐릭터의 저작권 자체는 게 빔 님에 귀속합니다.

· 다른 캐릭터 모델에 다각형 / 본 / 물리 강체 / 텍스처 등의 유용에 대해서는 상용 / 비상용 불문하고 제한하지 않습니다. 자유롭게하십시오.

· 결함보고 및 요망 등 있으시면 메일 기사 댓글이나 트위터 기타로 알려 주시면 최대한 대처하겠습니다.


[업데이트 내역]

· ver.1.00 : 공개 (2016/01/30)


불 沈空 어머니

http://www.nicovideo.jp/user/1942311

twitter : @busycreations


(C) 게 빔 / 꾸니 のぐぬぬ

  


'* MMD view > Mod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나더 사비루  (0) 2017.06.16
히나 이치고  (0) 2017.06.16
폭스 콘코  (0) 2017.06.16
소리 거리 우나 (공식 모델) / Spicy (마이크 포함)  (0) 2017.06.16
오토 마찌 우나 공식 모델 / 설탕 (배턴 포함)  (0) 2017.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