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view

DC클리너 : 이제 못쓰네.

2년남짓... 디씨를 하면서 뻘글이나 뭐 그런것들이 쌓여가는데

그 글을 다 수동으로 지울수가 없을정도로 많은글들이 쌓여가고

그러다가 알게 된것이 디씨 클리너..

 

고민하다가 구입을 하게 되었다.

영구적인것에 3개아이디 등록되는것을..

구입해보았다.

기간제나 제한있는것보단 편하게 쓰려고 구입했는데.

별로 그 운영자에게 나쁜짓을 한것은 없었던것 같은데

 

그분의 생각은 나와 달랐었나보다

내가 무슨 잘못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건 아니잖냐..

 

도대체 왜?

돈주고 샀더니 제품키도 못쓰고 ㅋㅋㅋㅋ

뭐야 이거

'* My 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톡 채널  (0) 2020.07.28
오랜만에 왔는데 ...  (0) 2020.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