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MD view/Model

포토 왓킨스 살라미 세트


 

































캐릭터명

ポトワトサラミセット 

배포주소


http://3d.nicovideo.jp/works/td29205

 

코 멘 트

  

■ 포토 왓킨스 살라미 세트 


다운로드 감사합니다. 



본 모델은 게 빔 (페코) 님의 오리지날 캐릭터 「시모 토후」 「하즈키 와토라」 「미나 즈키 살라미 " 


(http://seiga.nicovideo.jp/seiga/im4968458)을 MMD 모델링 한 것입니다. 


"겨울 유니폼" "여름 교복" "알몸 파커」 「토끼」의 4 의상 세트로되어 있습니다. 




【특징】

· 원래 그림의 모양을 최대한 재현하고 있습니다. 


·あせこ님 (@ aseko3) 고안의 「걷어 올려 본 '도입으로 쉽게 치마 걷어 올리고 있습니다 w 




[추가 모프 설명] 


(특히 설명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물건 만) 


· 「여기 모두 ": 항상 카메라 시선입니다. 


· "へちょ눈」 「푸근」 「긴다" "눈 지우개 ': 반대로 얼굴 파츠입니다. 다른 눈 주위 모프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눈물」 「땀」: 조정 뼈로 이동 회전 가능합니다. 


· "반창고": 특수 속옷입니다 w 와토라과 베어 파커는 이쪽이 디폴트로되어 있기 때문에 공개적으로는 '바지'모프를 적용하십시오 





[w 모델] 

· "집게발" "태블릿" "스타일러스" " 낫 "공식 상품입니다. 


· "토후 아버지" "토후 형": 백댄서입니다. 아주 박살 로뽀리이므로 특히 포즈 따라 겨드랑이 근처에 잘못된 윤곽선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때는 "와키라인 삭제 '모프로 라인을 삭제하십시오 



[모델 사양상의주의 사항】


· 보시는 바와 같이 낮은 신장이므로 기존 모델 포즈 / 모션을 적용 할 때는"본 프레임 위치 각도 보정 '에서 본 위치를 0.8 배 정도로 조정하십시오. 


본 모델은 음영하지 않는 것을 전제로, 특히 입 돌기는 이차 그림 바람의 표현을 위해 특별한 구조로되어 있기 때문에, 쉐이더 이펙트의 적용은 삼가 해주십시오 (해도 불행한 결과 합니다). 

· 표준 모델에 비해 크게 본 / 모프를 추가하고이 모델로 제작 한 모션은 다른 모델에서는 재현 할 수없는 우려가 있기 때문에 범용 모션의 제작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MikuMikuMoving에서의 동작은 확인하고 있지 않으므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기타주의 사항】


· 캐릭터의 저작권은 게 빔 님에 귀속합니다. 


본 모델을 이용한 화상 · 동영상 작품을 니코 니코에서 공개 할 때는 최대한 컨텐츠 트리 등으로 알려 주시면 저자가 기쁨합니다. 


· 과도한 성적 묘사 · 잔혹 묘사가있는 작품의 사용 및 상용으로의 이용은 금지합니다. 또한 사용한 결과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으므로 각자의 책임으로 부탁드립니다. 


무 개조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의상 등의 개조 모델 제작은 앞의 금지 사항에 반하지 않는 제한하지 않지만 반드시이 모델이 기반임을 명기 한 후, 배포시에는 본 문서를 동봉 바랍니다. 


· 다른 캐릭터 모델에 다각형 / 본 / 물리 강체 / 텍스처 등의 유용에 대해서는 상용 / 비상용 불문하고 제한하지 않습니다. 자유롭게하십시오. 


· 결함보고 및 요망 등 있으시면 메일 기사 댓글이나 트위터 기타로 알려 주시면 최대한 대처하겠습니다. 



[업데이트 내역] 


· ver.1.02 : 토후 눈동자 / 뺨 HL 밝은 색 반영 화 (2017/03/26) 



· ver.1.01 : 와토라 겨울 유니폼 바지 모프 버그 수정 (2017/03/26) 

· ver.1.00 : 공개 (2017/03/26) 



불沈空어머니 


http://www.nicovideo.jp/user/1942311 


twitter : @busycreations 



(C) 게 빔 / 꾸니のぐぬ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