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MD view/Model

TDA Queen of Spades Miku


링크 : 바로가기


나는 어떻게든"뭔가" 게임 카드 카드와 유사한 TSH치환 항체 편집을 만들기를 

생각하고있었어요... 

이 "뭔가" 하트 여왕에게 속해 있었다 Miku았지만 후에 여왕 스페이드 Miku XP로 끝나고 돌렸다.

내가 그 디자인에 대해서 나는 그것을 가지고 많은 맡아 왔는데 확신이 없었다.

나는 심지어 그들은 같은  계획을 공유해서 다른 나의 TSH치환 항체 Youkai Miku,바라보고 싶었다.

 (내가 전통적인 카드 deck과 같은 색을 가지고 싶어 했다 하지만 난 아직도  하나의 색 add/change고 싶지 않았어)

. 만약 나는 그것과 같은 후에 느끼는 실제로 하트 여왕에게 속해 있었다 Miku를 할 것입니다.

어쨌든, 나는  편집을 보내!
오른쪽으로 다운로드->모든 readmes 포함되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