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
캐릭터명 | Equalizer_v030 |
배포주소 | http://ux.getuploader.com/Elle_DataPort/download/52/Equalizer_v030.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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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 말 | Equalizer.fx v0.30 [쉐이더 3 이상] EqualizerFull.fx EqualizerT.fx EqualizerTF.fx [약속] 사용 · 재배포 개조 개조 물 재배포를 허용합니다. 일체의 보증은하기 어렵습니다 때문에, 자신의 책임하에 사용하십시오. 【개요】 밝기 자동 조정 효과입니다. 4 밴드 톤 컨트롤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0 % -25 %, 25 % -50 %, 50 % -75 %, 75 % -100 %의 밝기로 구분하여 톤 제어합니다. 전체 화면에서 밝기의 평균이 0.5 맞추려고합니다. v0.20에서 채도 업 효과는 약하고되었습니다. 별도 "채도 업 .fx"을 이용하세요. v0.30에서 기본적으로 전체 화면을 대상으로 밝기 조정을 실시하게되었습니다. Si = 1에서 전체 화면, Si를 줄이면 더 작은 영역마다 평균 0.5에 맞추려고합니다. (Si가 유효한 것은 Equalizer.fx과 EqualizerFull.fx 만) Equalizer.fx v0.20 이전과 같이 사용됩니다. 정지 화면 방향 효과에서 Si를 조정하여 사용합니다. EqualizerFull.fx 가장 무거운 효과에서 Si 조정과 동영상시 곡선을 변화시키지 않는다는 조작이 가능합니다. Si 조정과 곡선을 변화시키지 않는다는 작업을 동시에 사용하면 이상한 그림자가 남게 될까 생각하기 때문에 사용이 어려울지도? EqualizerT.fx Si 조정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보다 빠른이기도합니다. 동영상 방향 효과에서 곡선을 변화시키지 않는다는 조작이 가능합니다. EqualizerTF.fx 기본적으로 EqualizerT.fx과 동일하지만, 부동 소수점 텍스처를 사용하여 곡선을 프레임마다 서서히 변화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어두운 장면에서 밝은 곳으로 변화했을 때, 순간 밝고 지그시 어두워 같은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법] 포스트 효과이므로 Equalizer.x 등 부속 액세서리를로드합니다. 다른 포스트 이펙트와 함께 사용할 경우 읽기 순서에주의합시다. 조정 가능한 매개 변수 Tr : 범위 0-1 위안 그림과 합성 정도입니다. Equalizer.x EqualizerFull.x EqualizerT.x EqualizerTF.x 모두 설정 가능합니다. Si : 범위 1-0 1에서 전체 화면 크기 작게하면 더 좁은 범위에서 밝기를 0.5에 가지런 히하려고합니다. Equalizer.x EqualizerFull.x 만 설정 가능합니다. Z : 범위 0-1 0에서 당시의 곡선을 만들고 1로하면 곡선이 변화하지 않게됩니다. 동영상을 만들 때 그 순간마다에 곡선이 변화하면 위화감이 있습니다. 따라서 곡선을 변화시키지 않겠다는 옵션을 사용했습니다. Z = 0.98 등 1에 가까운 값으로 설정하여 서서히 변화시킬 수 있지만 EqualizerTF.x 이외에서는 계산 오차로 인해 결국 이전 곡선의 영향이 남게됩니다 . EqualizerFull.x EqualizerT.x EqualizerTF.x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효과 사용자 정의] Equalizer.fx의 선두 부근에 조정용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define BLUR_SPAN 0.5 휘도 평균을 취하는 영역의 경계를 흐리게 매개 변수입니다. 변경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Equalizer.fx EqualizerFull.fx 만. // # define HDR_ENABLE 선행 //을 가지고 다음과 같이 다시 작성할 때 HDR이 적용됩니다. #define HDR_ENABLE 밝기의 차이를 펼치려고하면 계조 부족으로 줄무늬가 나와 버릴지도 모릅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대원 이미지의 계조를 세밀하게해야합니다. 질감과 함께 포스트 이펙트에 의거하여는 어쩔 수 없지만, 대원의 영상을 HDR 렌더링함으로써 계조 부족을 보충 할 수 없습니다. 병용하는 포스트 효과에 영향을 줄 경우, 포스트 이펙트 그리기 순서로 해소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텍스처 계조가 나오는 경우 텍스처 만 Equalizer.x의 영향에서 제외하는 것으로 해소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포스트 효과의 영향에서 제외 효과, 졸작의 Exclude를 사용해보십시오. [역사] 2012.08.30 v0.3 기본적으로 전체 화면을 대상으로했다. 목적별로 EqualizerFull.fx EqualizerT.fx EqualizerTF.fx을 추가. 곡선을 변화시키지 않는다는 작업을 추가하여 동영상에도 사용하기 쉽게했다. 2011.06.29 v0.2 영역의 크기에 따라 경계를 흐리게. 채도 최대의 효과를 약화. 2011.06.03 v0.11 원래의 알파를 남기도록 수정 2011.05.02 v0.1 공개 Elle / 데이터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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