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ternet view/T Horror

귀신 에어컨

“어서오세요~”

딸랑거리는 벨소리와 함께 남녀가 함께 가게로 들어오자 점원이 얼굴 가득 웃음을 담고 달려나왔다.

“일호오빠, 진짜 이걸 쓸 생각이야?”

“아, 그래 진짜라고. 몇 번을 말해야겠냐?”

짜증스런 남자의 대꾸에 점원은 달려가던 발을 멈췄다. 점원의 결정은 현명했다. 일호라 불린 남자의 말이 끝나자마자 여자가 왈칵 화를 내었으니까.

“왜 몇 번이나 물어보게 하는 건데! 이딴 걸 쓰려고 하는 것부터가 미친 짓이라고 또 말해줘야 겠어? 그깟 돈이 그렇게 중요해?!”

“야 그깟 돈이라니! 너한테 허구헌날 사멕이고 사입히는게 그 돈으로 하고 있는거다! 맨날 얻어먹기만 하니까 돈이 우습게 보이냐!”

“야! 누가 들으면 니가 겁나 갑부라 내가 돈 하나도 안 쓰는 줄 알겠다! 방금 니가 처먹은 스테이크 누가 샀는데?”

“어이구 그러세요? 어쩌다 한 번 점심 산 걸로 뭐? 여태까지 우리가 만나며 누가 더 많이 밥 샀는지 따져볼까?”

일호의 말에 눈을 치켜뜬 여자는 한바탕 쏘아붙일 듯 하다 문득 옆에서 느껴지는 시선에 고개를 돌렸다.

“......일단 나가자. 나가서 얘기해”

여자는 일호의 말을 기다리지 않고 몸을 돌렸고 일호는 얼굴을 일그러뜨리며 여자를 따라갔다. 그리고 점원은 난처한 웃음을 지은 그대로 방금 전까지 서 있던 자리에서 조용히 손을 흔들었다.


남녀가 다시 가게로 들어온 건 꽤나 시간이 흐른 뒤 였다. 얼굴 가득 짜증을 담은 여자와 옅은 승리감을 담은 미소를 지은 일호. 누가 이겼는지 명확하기 그지없었다.

‘어차피 다시 온 것 만으로도 알 수 있지만’

다행이라 생각하며 점원은 방금 전보다 더 활짝 웃으며 일호와 여자를 맞이했다.

“어서오세요, 찾으시는 제품이 있으신가요?”

“아....딱히 찾는 제품은 없고 혹시 괜찮으시면 제품에 대한 설명을 좀 들을 수 있을까요? 아시다시피 이게 워낙 특이한 제품이니까...”

“물론이죠. 저희도 되도록 고객님들께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드리려 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보통 가전제품과는 많이 다르니까요”

점원의 싹싹한 말과 태도에 일호는 벙긋 웃었지만 여자는 가볍게 혀를 찼다.

“하여간 멍청해서 좀만 나긋나긋하면 헤벌레~하기는”

작게 중얼거린 여자의 말을 들은 일호가 휙 쏘아보았지만 일호가 볼 수 있던 건 새침하게 돌린 여자의 옆얼굴 뿐이었다.

“그럼 이쪽으로 오시겠어요? 자리에 앉아 설명 드릴게요”

일호는 여자를 향해 쓸데없는 말 하지 말라는 의미의 눈짓을 보내고 점원이 안내한 자리에 가 앉았다. 여자는 일호를 째려보며 혀를 낼름 내밀고 일호의 옆에 자리를 잡았다. 두 명의 신경전에 쿡쿡 웃으며 점원은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던 팜플렛을 꺼내들었다.

“저희 제품에 대해 얼마나 알고 오셨나요?”

“으음, 많이 아는 건 아니고 그냥 귀신을 잡아 온도를 낮춘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중요한건 다 알고 계시네요”

점원은 미소 지으며 팜플렛을 펼쳤다.

“말씀하신 것처럼 저희는 귀신을 잡아 냉방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귀신이 나타나면 등골이 서늘하다, 처녀귀신은 오뉴월에도 서리를 내린다고 하지요? 그것처럼 귀신같은 음의 존재는 그 존재만으로도 냉한 기운을 주변에 뿌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건, 귀신의 한이 깊을수록 강해지곤 하죠”

팜플렛에는 그림과 설명이 있었다. 에어컨으로 보이는 기구에 갇힌 영혼과 영혼을 가둬두는 듯한 부적.
그림에서 전해지는 알 수 없는 섬뜩함에 일호와 여자는 자신도 모르게 몸을 떨었다.

“저희는 그 점과 여름철 냉방비가 엄청나다는 것에 착안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가 바로 이 ‘귀신 에어컨’ 이구요”

점원은 자랑스럽게 매장에 놓여있는 에어컨들을 가리켰다. 겉보기에는 여타 전기식 에어컨과 다를게 없어보였지만 팜플렛의 설명대로라면 내부는 상이할 게 분명했다.

“먼저 저희는 귀신들을 주술로 붙잡았습니다. 그리고 귀신들에게 자극을 전할 수 있는 술법을 만들어냈지요”

“자극을 전한다고요?”

“예. 말씀드렸다시피 귀신들이 내뿜는 냉기는 그 한이 강할수록 커집니다. 따라서 여타 에어컨처럼 온도를 조절하게 하려면 귀신들의 한을 조절할 수 있어야 했고 이를 위해 가장 좋은 건 역시 자극을 전달하는 거죠”

점원은 해맑게 웃으며 손뼉을 쳤다. 철썩하는 소리가 길게 꼬리를 물고 울렸다.

“그거 말은 좋게 자극을 전달한다고 하는거지만 결국은 괴롭히는거 잖아?”

여자의 퉁명스런 말에도 점원은 미소를 잃지 않았다.

“예. 그렇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경우 자극을 전달한다는 건 귀신에게 고통을 가하거나 그들이 지닌 한의 기억을 강화하는게 대부분이거든요. 괴롭힌다고 하셔도 틀린 말은 아닙니다”

쾅!
여자가 테이블을 내려치며 몸을 일으켰다.

“틀린 말은 아니라고?! 하! 터진 게 아가리라고 되는대로 지껄이네! 일호 오빠! 봤지? 이게 얼마나 비상식적인건지? 이건 결국 고문하는 거와 다를게 없어! 그런데도 이딴 걸 사겠다는 거야?”

여자의 날카로운 질책에 일호는 쩔쩔매며 시선을 피했다.

“옳은 말씀이십니다. 분명 이건 고문과 같지요. 하지만 이것도 생각해 보시겠습니까?”

점원의 나직한 말에 여자는 날카롭게 눈을 뜨며 점원을 노려보았다. 찌르는 듯한 여자의 눈길에도 점원은 생글거리며 말을 이었다.

“저희가 제품에 사용하고 있는 귀신들은 인간들에게 해를 끼친 적이 있는 귀신들입니다. 귀신이란 자신의 원한과는 관계없이 언제나 살아있는 사람들에게 분노와 질투를 가지고 있기에 이들이 해를 끼친 자들도 그들의 원한과는 관계없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즉, 지금 저희가 ‘판매’하는 귀신들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힌 문제가 많은 혼이란 말이지요. 이들을 놔두면 아마 더 큰 피해가 있었을겁니다”

“그래? 그렇다면 잡아 가둔 건 잘 한거네. 그런데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혔으니 가둔걸 넘어 이딴 꼴이 돼서 고문당하며 부품처럼 이용돼도 싸다는 거야?”

“예. 그렇습니다”

여자는 단호한 점원의 말에서 느껴지는 알 수 없는 기운에 한발 물러섰다. 그리고 그런 자신에게 분노했다.

“그런 말도 안 되는!”

“손님께서”
여자는 점원의 말에서 전해지는 압력에 입을 다물었다.

“손님께서 이들에게 피해를 당한 사람들을 보셨다면, 말도 안 된다는 말을 그렇게 쉽게 하실 수는 없으실 겁니다”

“.......”

점원은 어느새 미소를 지우고 있었다. 무표정하기 그지없는 점원과 분노로 일그러진 여자. 둘이 마주본 지 얼마나 지났을까? 점원은 희미하게 미소를 지었다.

“실례했군요. 잠시 감정적이 되었습니다. 사과드리죠”

고개를 숙이는 점원의 뒤통수를 잠시 내려보던 여자는 짧게 혀를 차고 자리에 앉았다.

“그러면 설명을 더 드릴텐데, 괜찮으시겠습니까?”

“예? 아, 예. 더 설명해 주세요”

두 명의 대치 사이에서 난감해 하던 일호는 점원의 말에 허둥대며 대답했다. 점원은 일호의 상태를 짐작한다는 듯 고개를 살짝 끄덕이고 설명을 이어갔다.

“마지막으로 고객님들의 안전에 대해서 드리는 말이지만, 미리 말씀드리자면 저희 제품이 위험한 건 사실입니다. 애초부터 질이 좋지 않은 귀신들이기도 하고 그 한을 키우기 위해 저희가 조작한 것도 있으니까요”

일호는 고개를 끄덕였다. 점원의 말에 동의를 표한다기 보단 그냥 그러는 것 같았지만.

“하지만 그렇다고 저희 제품이 안전하지 않은 건 아닙니다. 오히려 그렇기에 더욱 안전을 보장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이들의 위험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건 저희들이고 그렇기에 2중, 3중의 보안책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점원은 팜플렛을 넘겨 다음 장을 일호에게 보여주었다.

“거기에 만약을 위해 저희가 마련해둔 보안책이 훼손될 경우 저희 쪽으로 경고가 전해지도록 하는 술법도 걸어두었습니다. 즉, 최악의 경우에도 고객님께서는 저희의 보호 하에 안전을 담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환불과 사죄, 애프터 서비스는 당연하고요”

점원의 말을 들으며 팜플렛을 흩어보는 일호의 입에서 낮은 신음이 새어나왔다.

“.......가격은 어떻게 되지요?”

고민 끝에 나온 일호의 질문에 점원은 회심의 미소를 지었고 여자는 작은 한숨을 내쉬었다.


“그러면 내일 집에 배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개를 깊이 숙이는 점원에게 손을 흔들며 일호는 여자를 흘긋 쳐다보았다. 본인이 화난 것을 숨길 생각이 없는지 여자는 점원과 일호에겐 한조각의 시선도 주지 않고 부루퉁한 표정으로 앞만 보고 있었다.

“윤희야 그만 화 풀어. 너도 가격 봤잖아. 다른 에어컨의 절반 밖에 안 되는 가격에다 전기세도 안 들어. 너 내가 저번 달에 전기요금 얼마 나왔는지 모르진 않잖아. 이번 달에도 그렇게 나오면 나 파산이다 파산. 밥도 못 먹고 다녀야 돼”

윤희는 과장되게 풀죽은 표정을 짓는 일호를 째려보았다.

“오빠. 원래 싼 게 비지떡이고 그렇지 않으면 그건 싼 게 아니고 비싼거야”

“에이. 그거야 그냥 하는 말이지. 가성비란 말 몰라? 가성비? 싸고 좋은 물건도 있을 수 있어”

싱글거리는 일호를 차가운 눈으로 일별하던 윤희는 고개를 팩 돌리며 중얼거렸다.

“오빠 말대로 싸고 좋은 물건이면 좋겠네”


“위하여!” “위하여!”

4개의 잔이 부딪히자 쨍하는 소리가 높게 울렸다. 그리고 거의 동시에 비워진 잔들이 탁 소리와 함께 내려졌다.

“크, 이놈의 소주! 언제 먹어도 쓰다!”

“언제는 달다고 지랄이더니 이젠 쓰다고 지랄이냐?”

“인생이 달면 술이 달고 인생이 쓰면 술이 쓰다”

“거 등신같은 소리하네. 그럼 세상에 술이 단 사람이 있겠냐?”

일호는 친구들의 말에 낄낄대며 술병을 들어 술을 채웠다.

“야 근데 일호 니가 웬일이냐? 술을 다 산다 그러고. 맨날 돈 없다고 징징대던 놈이. 이번에 주식으로 좀 재미 봤냐?”

“일호가 주식으로 재미보느니 니가 결혼하는게 더 빠를거다”

“하, 씨발 그러면 이 새끼는 주식으론 절대 돈 못 번다는 말이잖아?”

“이런 개새끼들이!”

주먹을 치켜드는 친구를 피해 몸을 젖히는 2명을 보며 일호는 크게 웃었다.

“이런 멍청한 놈들. 돈 버는 게 주식만으로 버냐? 돈 버는 사람에겐 보통 사람이 모르는 돈 버는 방법이 있는거야”

“호오? 그게 뭔데?”

집중된 3개의 시선을 즐기듯 뜸을 들이던 일호는 선심 쓴다는 듯 거들먹거리며 입을 열었다.

“훗, 멍청한 녀석들. 이 형님이 너희들에게 한 수 알려주마. 이 형이 돈을 어떻게 벌었냐면 말이지......바로 ‘귀신 에어컨’이다!”

“.......”

정적이 술자리에 내려앉았다. 당황한 표정으로 쳐다보는 친구 3명의 모습에 일호는 당혹감을 느꼈다.

“아니, 니들 귀신 에어컨이 뭔지 몰라?”

“알기야 알지. 근데 그거 써도 괜찮은거냐?”

껄끄럽다는 티를 팍팍내는 친구의 모습에 일호는 왠지 불끈하여 대답했다.

“야, 당연하지! 인터넷에 떠도는 귀신이 나왔네 어쩌네 하는건 다 구라야. 내가 한달간 쓰고도 멀쩡하잖아! 그거 써서 전기세도 팍팍 줄었고!”

“뭐, 니가 그렇다면 그런거긴 하겠다만.....나는 좀”

“나도. 게다가 귀신이면 어쨌든 살아있던 사람의 영혼이잖아. 좀 그렇다 야”

“그러게. 귀신이 들어있는게 사실인데 귀신이 나왔다는게 죄다 구라같진 않아. 그거 쓰다 실종됐단 말도 심심치 않게 들리고”

3명은 여태까지의 취기가 몽땅 날아간 듯 착 가라앉은 표정으로 껄끄러움을 숨기려 하지 않았다. 일호는 그런 3명의 태도에 더 불퉁거리며 귀신 에어컨의 장점을 늘어놓았지만 3명은 일호의 말을 쉽게 받아들이지 않았다. 결국 그 날의 술자리는 그 누구의 예상보다도 빠르게 끝나버리고 말았다.


“에이, 겁쟁이 새끼들!”

집에 돌아와 거칠게 옷을 벗어던진 일호는 화를 내며 에어컨을 틀었다. 특별 제작된 리모컨을 누르자마자 곧장 차가운 냉기에 방안에 쏟아졌다.

“소음도 없지! 기동도 빠르지! 설치도 간단하지! 돈도 적게 들지! 뭐가 문제냐고 뭐가!”

일호는 누워서 투덜거리다 잠이 들었다.

‘아 씁. 졸라 추운데. 에어컨 꺼야겠다’

덜덜 떨며 몸을 일으키려던 일호는 몸이 꼼짝도 하지 않는 것에 당황했다. 억지로 힘을 모아 간신히 일호는 눈을 뜰 수 있었다. 그리고 일호는 눈을 뜬 것을 후회했다.
일호의 눈앞에는 흐트러진 머리카락을 늘어뜨린 여자가 충혈 된 눈을 뒤룩뒤룩 굴리고 있었다. 서로 다른 방향으로 제멋대로 움직이던 2개의 눈이 일호에게로 집중되었다.
일호는 비명을 질렀지만 숨소리조차 입 밖에 나오지 못 했다.

“끄으.....꺼어......”

여자는 기괴한 소리를 내며 일호의 머리를 붙잡았다. 여자가 입을 벌릴 때 마다 극심한 한기가 쏟아져 일호의 입술은 새파랗게 질렸고 일호의 숨은 하얗게 얼어붙었다.

“끄으으으......”

여자의 입이 기묘하게 비틀렸다. 웃는 것 같기도 하고 우는 것 같기도 한 모양을 그려내며 여자는 일호에게 점점 얼굴을 가까이 대었다. 일호는 비명을 지르며 여자를 치우기 위해 발버둥 쳤지만 그건 일호의 바램일 뿐 일호의 몸은 손끝하나 떨리지 않았다. 냉기에 얼어버리기라도 한 듯 꼼짝도 하지 않는 일호의 몸 위로 여자는 점차 가까이 다가갔다.
일호는 본능적으로 알 수 있었다. 여자가 자신의 몸에 달라붙는 순간, 자신이 죽으리란 것을. 그리고 자신이 그때까지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을.

일호의 절망을 느낀 것인지 여자의 움직임이 빨라졌다. 마침내 여자의 신음소리가 일호의 귀 바로 위에서 들려오기 시작했다. 일호는 절규했다. 비록 아무 소리도 낼 수 없었지만.

“끄하아!”

일호는 여자의 신음이 여태까지와는 다르다고 느꼈다. 그것은, 환희에 차 있었다.

“꺄아악!”

갑작스레.
여자의 신음이 똑바로 들렸다. 그리고 동시에 일호의 몸에서 여자가 튕겨나갔다.

“괜찮으세요? 숨을 쉬세요!”

“쿠헉! 쿨럭, 헉헉, 뭐..뭐야?”

일호는 숨을 몰아쉬며 주변을 둘러보았다. 주변에는 언제 온 것인지 서너명의 사람들이 서 있었고 일호의 옆에는 왠지 낯익은 여자가 붙어있었다.

“다...당신, 그때 점원?”

헐떡이면서도 자신을 알아보는 일호의 말에 점원은 미소지었다.

“예. 다행입니다. 별다른 문제는 없는 모양이네요”

“별다른 문제가 없다고?! 무슨 소리를 하는거야! 죽을 뻔 했다고! 저건 도대체 뭐고!”

패닉에 빠져 발광하는 일호를 진정시키듯 점원은 조심스럽게 일호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진정하세요. 그렇게 흥분하면 몸에 안 좋습니다. 뒷일은 저희가 처리 할테니 걱정 마시고요”

점원의 말에 일호는 힘겹게 고개를 돌려 귀신을 보았다. 귀신은 여러 명에게 둘러싸여 있었다. 부적과 주술, 소금 등이 쏟아지는 걸 보니 귀신이 힘을 잃고 퇴치되는 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 같았다. 일단 안심하자, 일호는 분노가 치밀었다.

“젠장! 당신들 뭘 판거야! 하마터면 죽을뻔 했잖아! 미쳤어? 장사하기 싫어?”

“진정하세요 고객님. 그래서 저희가 이렇게 달려오지 않았습니까”

“진정? 너 같으면 진정할 수 있겠냐? 영문도 모르고 뒈질뻔 했는데? 이거 어떻게 보상 할거야?!”

버럭거리는 일호와 달리 점원은 미소를 지우지 않으며 일호를 물끄러미 쳐다보았다.

“죄송합니다. 사죄의 의미로 저희가 애프터 서비스를 해 드릴테니 화를 푸세요”

“애프터 서비스? 그딴 걸로 화가 풀리겠냐?”

“분명 풀리실 겁니다. 아니면......어쩔 수 없지요”

일호는 점원이 지은 기묘한 미소를 마지막으로 눈에 담고 정신을 잃었다.


[으....으윽...]

일호는 눈을 떴다.

[뭐야? 여긴?]

일호는 처음보는 광경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일호는 좁은 어딘가에 있었다. 마치 상자와도 같은.....

“아, 정신을 차리셨군요”

일호의 생각을 잘라내듯 점원의 말이 위에서 들려왔다. 일호는 홱 고개를 들었다. 상자라면 뚜껑이 있을 곳. 그곳에서 점원이 미소를 지으며 일호를 내려다보고 있었다.

[이게 뭐야! 당장 설명해! 이....]

점원에게 화를 내려던 일호는 무언가 이상함을 느꼈다. 몸이 너무 가벼웠다. 마치 떠 있는 듯이......

[이...이게 뭐야!]

일호는 투명한 자신의 모습에 비명을 질렀다. 부정하고 싶은 듯 일호는 고개를 내저으며 자신을 몇 번이나 보았지만 변하는 건 없었다.

“아, 걱정마세요. 지금은 아무런 원한이 쌓이지 않아 그런 것이니까. 조만간 구체화 될 겁니다”

[뭐! 무슨 개소리를 하는거야!]

일호의 혼란스런 눈을 마주한 점원은 미소를 한층 짙게 했다.

“그러니까 고객님은 목숨을 잃으셨습니다. 그래서 지금 영혼 상태이신거구요. 아무런 원한이 없는 영혼은 고객님처럼 투명하거든요. 그리고 아무런 힘도 없지요. 그래서 구체화 할수도 없구요. 그러니, 저희가 원한을 조~금 쌓아드릴 겁니다”

[뭐....뭐....]

어이가 없어 아무 말도 못하고 뻐끔거리는 일호를 사랑스러운 눈으로 내려다보던 점원은 큰 인심을 쓴다는 듯 말을 이었다.

“고객님께 드렸던 에어컨이 망가져서 말이죠. 저희에겐 대체품이 필요하고 고객님은 애프터 서비스를 원하셨으니 서로가 윈윈이죠?”

[지랄하지마! 당장 풀어! 악!]

“아, 거기 조심하세요. 결계에 닿으면 고통이 흘러드니까요. 직접 경험했으니 잘 아시겠죠?”

일호는 생글거리는 점원을 독기어린 눈으로 쳐다보았다. 그러나 점원은 일호의 살벌한 눈을 아무렇지도 않은 듯 받아넘겼다.

“아, 좋네요. 그렇게 한을 쌓아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좋은 에어컨이 돼서 사랑 받으실 거에요”

[이 미친......설마......전부 그런거냐?]

발광하려다 문득 떠오른 것에 놀라 던진 일호의 말에 점원은 웃음을 터뜨리며 손을 내저었다.

“아하하, 아니에요. 저희는 거짓말은 하지 않는답니다. 정말로 악귀를 봉한 것들도 있어요. 다만 고객님 같은 케이스도 있는 것 뿐이죠. 케이스 바이 케이스랍니다.”

[이런 게 그냥 넘어갈 거라 생각하냐! 당장이라도 경찰이 와서 너희들을 잡아가둘거야!]

“으음, 글쎄요. 그렇진 않을 거에요. 지금 사회는 타인에게 관심이 없고 사람이나 원혼이나 너무 많거든요. 누가 사람 한 명 사라진 거에 신경 쓰겠어요? 그리고 당신도 아무렇지 않게 구입하고 쓰셨잖아요? 설마 고객님이 처음이라고 생각하신 건 아니죠?”

점원의 비웃는 말에 일호는 아무 대꾸도 하지 못 했다.

“그럼, 저희가 드린 ‘영생’ 잘 즐기시기 바래요. 물론 거기서 나오시면 그 순간 퇴치 되시니 주의하시고요~”

[기다려! 이 미친....]

점원은 일호의 제지에도 몸을 빼며 뚜껑을 닫았다. 일호가 봉인된 상자에서 몸을 돌린 점원의 뒤에서 처절한 절규가 울린 것 같았으나 점원은 미동도 보이지 않았다. 어차피 수많은 상자가 있었기에 누구의 것인지도 알 수 없었으니까.


“진상을 규명해라! 살인 도구의 판매를 중지해라!”

“어머, 오빠 저 여자 좀 봐”

“에이, 뭐야. 재수없게! 경찰들은 뭐하나 몰라 저런 쓰레기들 안 잡아가고”

차에 탄 남녀는 가게 앞에서 시위 중인 여자를 보고 인상을 썼다.

“아, 기분 잡치는데 그냥 갈까?”

“안돼! 내가 이거 산다고 친구들한테 얼마나 자랑했는데! 오빠도 돈 적게 드는거 쓰고 싶다며!”

남자는 여자의 말에 혀를 차고 차를 몰아 가게로 갔다. 가게로 향하는 둘을 막아 세우듯 시위하던 여성이 차에 달려들었지만 가게 안에서 나온 사람들에게 끌려 사라졌다.

남녀가 가게에 들어가자 얼굴 가득 웃음을 담은 점원이 달려나왔다.

“어서오세요~ 찾으시는 제품이 있으신가요?”

'* internet view > T Horr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장실  (0) 2016.10.30
내가 보여?  (0) 2016.10.27
집요한 여자친구  (0) 2016.10.27
썰 몇개  (0) 2016.10.03
물속에 있던 그것  (0) 2016.10.03